질문답변게시판

안내사항

  • 이 게시판은 2019 친환경건축디자인공모전의 공식 질문답변게시판입니다.
  • 이메일(info@ecodesign.re.kr)은 오직 작품제출용이며, 이메일을 통한 문의는 확인 및 답변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• 반드시 실명을 입력하여 주세요. 그렇지 않으면 내용확인을 거치지 않고 관리자에 의해 글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질문 전 검색을 통하여 비슷한 질문 및 답변된 내용을 확인하여 주세요.
  • 질문에 대한 답변은 1주일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.

 

우편물 발송과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.

Author
배정민
Date
2019-08-09 01:05
Views
64
우편물 외부의 보내는 사람 표기방법에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응모 접수 시 기재한 대표 참가자 성명, 소속대학, 소속학부 또는 소속학과 반드시 기재를 해야한다고 적혀있었는데 우편물을 보낼때 성명만 표기하고 나머지는 표기를 못하고 보냈습니다.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?
Total 1

  • 2019-08-09 09:55
    한국태양에너지학회 이메일로 나머지 정보를 포함하여.. 지금의 상황을 설명한 메일을 보내 주세요.